대전청소년교향악단 초청 연주회
상태바
대전청소년교향악단 초청 연주회
  • 박현
  • 승인 2004.11.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을지대병원, 환자와 청소년 500명 초청
환자와 대전시 청소년들은 위한 "대전청소년교향악단 초청 연주회"가 오는 13일 오후 7시30분 대전 을지대학병원(원장 하권익) 3층 범석홀에서 열린다.

(주)대덕테크노밸리(대표이사 정승진)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연주회는 입원 환자들이 음악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활력을 되찾고, 문화 소외 계층인 대전시 사회복지시설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500여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이번 연주회에서는 바리톤 이학용과 이영진의 섹스폰 협연으로 △내 맘의 강물 △향수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일반에게 친숙한 세미클래식과 전통 클래식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음악이 선사될 예정이다.

대전청소년교향악단(지휘 이성철)은 대전지역의 음악을 사랑하는 초·중·고·대학생 70여명으로 구성된 순수 민간단체로 지금까지 소아암아동돕기 및 문화소외지역 청소년 초청 연주회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3-4차례의 연주회를 개최해 왔다.

특히 지난 6월과 8월에는 대덕테크노밸리의 후원으로 목원대학교 대덕문화센터에서 대전시민을 위한 연주회를 개최해 850석의 객석이 꽉 찬 가운데 높은 수준의 음악을 들려주어 대전시민과 청소년들로부터 큰 호응과 탄성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