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08-17 12:32 (수)
전문의료인 및 말기암 환자들을 위한 신경성 심리치료
상태바
전문의료인 및 말기암 환자들을 위한 신경성 심리치료
  • 박현
  • 승인 2004.08.27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병원, Mind NLP 심리치료 기술 공개특강
포천중문의대 차병원 대체의학대학원(원장 전세일)은 오는 30일 오후 4시 차바이오센터 지하1층 강당에서 의사, 정신과의사, 한의사, 대체의학 전문종사자, 간호사, 호스피스 등 전문 의료인 및 암환자와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최신의 신경언어 훈련 프로그램인 Mind NLP 심리치료 기술훈련 과정에 대해 공개특강을 갖는다.

NLP(신경언어프로그래밍) 심리기술을 응용한 Mind NLP 심리치료 기술훈련은 환자의 병약한 마음을 튼튼히 하고 심리생리 정서자원을 개발 강화해 환자의 무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는 생명력 면역력 자기치료 능력 등을 활성화한다.

또한 이 Mind NLP 심리치료 기술훈련은 강한 신념을 만들어 투병능력을 높여줌으로서 현재 받고 있는 치료성과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정신력의 기적처럼 의학의 힘이 미치지 못하는 말기 암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 난치병과 대인불안 우울증 신경성까지, 모든 질병에 대한 자기 치료효과를 몸으로 느끼게 하는 대체의학적 심리치료 기술훈련을 말한다.

Mind NLP 심리치료 기술훈련 과정은 NLP 심리기술 연구소 이세용 소장이 나와 현재 암 투병중인 환자, 병원치료를 포기한 말기 암 환자, 각종 난치병이나 신경성 심인성으로 고생하는 환자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박현·hyun@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