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와 업무협약
상태바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와 업무협약
  • 병원신문
  • 승인 2023.10.11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E&W 김종은 대표, 재가노인복지 인식개선에 적극 협조

(주)E&W(대표 김종은)는 10월 11일 오후 3시 서울복지타운 6층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대회의실에서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회장 장현준)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서 두 기관은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재가노인복지 인식개선 활동에 상호 협력하고 재가노인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교류 및 홍보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또 원활한 홍보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하는 한편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은 사전 협의를 통해 진행키로 했다.

김종은 대표는 “재가노인복지 인식개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사 차원에서 필요한 지원을 하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진수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 부회장은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에 지원을 하기로 한 (주)E&W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회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등 유익한 협력사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E&W 김종은 대표를 비롯해 (주)NTI 박현 대표와 조언석 상무, 장경준 이사가 참석했으며 재가노인복지협회에서는 장현준 회장을 대신해 우진수 부회장과 강경아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이번 협약의 유효기간은 별도의 이의제기가 없는 한 협약기관이 상호 존속하는 날까지 지속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