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성형, 레알(REAL) 성형외과
상태바
품격성형, 레알(REAL) 성형외과
  • 박현
  • 승인 2004.11.0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신 성형외과의 새 이름
지난 1991년에 강남 압구정동에서 미용성형외과의 개척자로서 첫발을 내디뎠던 김수신 성형외과(원장 김수신ㆍ사진)가 이름을 "레알(REAL) 성형외과"로 바꾸고 제2의 창업을 선언했다.

레알(REAL) 성형외과는 제2의 창업을 위해 박경원 원장과 이상은 원장 등 젊고 유능한 의료진을 보강하고 초현대식으로 인테리어를 했으며 최첨단 치료장비도 대거 도입했다.

김수신 성형외과의 새로운 이름인 "레알(REAL)"은 영어의 현실, 진짜라는 의미의 real(리얼)과 프랑스어의 고귀한, 귀족적인 의미의 real(레알, Royal) 등을 포함하고 있다.

풀어서 말하자면 정말로 귀한 모습을 만드는 성형외과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라고 한다.

즉 레알성형외과는 품격성형과 정통적인 성형으로 우리나라 성형외과를 선도해 온 김수신 성형외과가 다양해지고 전문화되어지는 미용성형 분야에서 다시 한번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을 하기 위해서 준비한 발전적인 새로운 브랜드인 것이다.

레알성형외과에서는 환자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미용성형시술에 대한 바람과 꿈을 현실에서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미래에 자신의 가치를 고귀하고 귀족적인 모습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최첨단 지방흡입기계(일체형 지방흡입기계)인 Star/AF(Elite)를 도입해 본격 가동하고 있다.

이 장비는 흡입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에 제일 적합한 운동모드를 설정하고 적용해 보다 정확하게 필요로 하는 지방을 제거할 수 있게 하는 장비다. 운동의 방식도 전후 좌우의 단순한 방식이 아닌 나선형의 운동기능과 나선형 방향과 크기 등을 결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장착돼 시술자가 편하고 정확하게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새로운 흡입수술기이다.

레알에서는 김수신 원장의 풍부한 미세수술 경험을 토대로 피부의 봉합에도 미세수술현미경을 사용해 수술부위의 흉터를 아주 적게 남도록 해 준다.

또 최첨단 내시경인 무선내시경(wireless)을 도입해 보다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레알은 새로운 클리닉으로 △쁘띠성형클리닉(보톡스, 필러, 메조테라피, 태반주사, 줄기세포, 반영구화장, 아로마테라피 등) △얼굴주름클리닉(얼굴주름제거, 내시경 이마주름제거, 측두부, 거상술, 최소절개 주름제거, 매직(Aptos) 리프트, 세르데브 리프트 등) △모발클리닉(모발이식, 옴니그라프트, 두피관리 등) △흉터클리닉(흉터제거 현미경 미세수술클리닉) △미용클리닉(피부관리, 기능성 화장품, 바르는 보톡스, 레스틸렌, 바르는 비타민 C,K 등) 등을 갖추고 환자의 어떠한 요구에도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김수신 원장은 “지난 21년간 2만여 건의 성형수술을 시행해 오면서 큰 사고 없이 지내온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젊은 새 식구들과 함께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제2의 창업을 위해 그동안 틈틈이 해외학회에 참석해 새로운 술기의 습득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성형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라면 뭐든지 관심을 갖고 공부하며 노력하는 의사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