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병원인 새해소망] 남선우 대전선병원장
상태바
[2023년 병원인 새해소망] 남선우 대전선병원장
  • 병원신문
  • 승인 2023.01.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환경 개선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진료를

안녕하십니까.

선메디컬센터 대전선병원 병원장 남선우입니다.

2022년 또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끊이지 않는 코로나 19 확진자로 전국 각 병원에서는 의료관계자 분들이 힘써주시고 계십니다.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주시는 여러 의료진과 임직원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선메디컬센터 선병원은 지난 2022년 11월 24일에 고려대학교의료원과 1년여 간의 협의 끝에 교육협력병원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진료 및 연구, 교육 분야에서 공동 협력할 예정입니다.

또한 필요시 고려대학교 의료원에 파견 수련이 가능하고, 진료 스태프들의 임상 교류, 단기 팰로우 교육 등 진료협력체계 고도화를 위해 양 기관이 물심양면 힘쓸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한해를 맞이함에 있어서 저희 대전선병원은 환자분들의 편의와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동 및 진료실 확장은 물론 환자 편의 공간 (휴게실), 계단 축소 및 조경 외부 환경 개선을 통한 쾌적하고 편안한 진료를 약속드리겠습니다.

저희 선병원을 찾는 모든 이에게 언제나 제약 없이 최선의 진료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쾌적한 병원 환경을 마련하여 내원객들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 새해에 소망하시는 것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각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