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스스력 이뮨’ 리패키지 출시
상태바
국제약품, ‘스스력 이뮨’ 리패키지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22.03.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피로·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체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때에 자사의 프리미엄급 건강기능식품 ‘스스력 이뮨’의 리패키지를 3월 21일 선보였다.

‘스스력(力)이뮨’은 바이러스나 세균이 인체 내에 침입했을 때 이를 방어하기 위한 면역시스템에 중요한 ‘T세포(T Cell)’ 중 CD3, CD4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조직 또는 혈액 내 림프구 중 60~70%를 차지하는 ‘T세포’는 인체의 바이러스나 세균이 인체 내에 침입했을 때 저항력을 가짐과 동시에 해당 바이러스에 특이적인 항체를 생성할 수 있는 기억 세포를 만드는 과정에 관여한다.

특히 CD4 림프구는 T세포 중 조력 T세포(Helper T cell)로 면역세포의 총 사령관으로 호칭되며, 선천성 면역과 후천성 면역을 조절하는 면역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면역 세포 중의 하나이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군포 지샘병원에서 30~65세 성인을 대상으로 2020년 1월~7월까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T세포인 CD3, CD4의 수치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게 증가되며 면역 활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스스력 이뮨’은 면역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각종 성인병이 있는 사람 △바이러스나 세균 등 감염성 질환에 쉽게 노출될 경우 △끝없이 변하는 환경 속에서 면역력이 걱정되는 사람 △장시간 환경호르몬에 노출된 경우 △평소 피로감을 자주 느끼시는 사람 △흡연습관이 있는 사람 △암 등의 가족력이 있는 사람 등에게 추천된다.

이 제품은 국내산 홍삼에 캐나다(아연), 스위스(엽산), 미국(비타민E), 독일(히비스커스추출물), 프랑스(루테인추출물) 등 선진국의 고순도 원료를 사용해 제조됐다. 뿐만 아니라 깨끗한 지역에서 채취한 홍조류(카라기난)의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 흡수 및 온도, 습도 등의 외부환경 변화에도 안전한 제품이다.

한편 ’스스력 이뮨’은 국제약품 온라인몰을 비롯해 옥션, G마켓, 쿠팡, 11번가 등 국내 주요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약국 등 오프라인과 오픈마켓,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판매하고, 중국, 베트남 등 해외수출도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