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IO Pharm-Pharm Concert 개최
상태바
2022 BIO Pharm-Pharm Concert 개최
  • 병원신문
  • 승인 2022.02.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회 온라인 실시

(재)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2022 BIO Pharm-Pharm Concert’를 총 3회에 걸쳐 실시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바이오 팜팜콘서트는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센터장 홍진태)가 주최하고 (재)베스티안재단과 제약개발전문가회(회장 최중열)가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제약회사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제약 산업의 가치를 홍보하고 주요 부서별 업무 소개를 통해 그동안 제약회사의 취업을 희망했으나, 이와 관련된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해 다른 직종으로 눈을 돌린 우수하고 참신한 인재들에게 취업을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자 한다.

동 행사는 제약·바이오산업의 최신 트렌드 소개를 비롯하여 인사 담당자가 추천하는 취업 전략을 필두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기관 및 업무 소개 등을 통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만전을 기하였고, BIO QC/QA, RA, CRA, MA의 업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를 원하는 사람은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홈페이지(www.biopride.or.kr)에서 다운받아 공문에 있는 QR코드 또는 http://naver.me/GNBHCULT 로 접속하면 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제약개발전문가회 사무국(02-323-5680) 또는 베스티안재단(070-7603-8068)으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