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 모두가 행복한 파티마’
상태바
‘환자중심! 모두가 행복한 파티마’
  • 병원신문
  • 승인 2022.01.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파티마병원, 2022년 임인년 시무식 개최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의무원장 김건우)은 1월 3일(월) 본관 4층 링크홀에서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김선미 병원장, 김건우 의무원장, 윤 비안네 원목신부, 부서별 대표직원이 참석했다.

김선미 병원장은 “비전 2025를 바탕으로 2022년 경영목표 ‘환자중심! 모두가 행복한 파티마’를 발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가치별 전략과제로 최적화된 진료환경 구축, 고객공감, 직원행복, 인재관리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새해 다짐을 밝혔다.

이날 시무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전산정보위원회 위원장 임명, 병원발전기금 수혜자 발표, 대구파티마병원 홍보영상 시청, 병원장 및 의무원장 신년사, 범띠 직원 행운의 복주머니 추첨, 신년인사, 원목신부 강복 순으로 진행됐으며, 2025 비전 실현을 위한 기도문 낭독을 끝으로 성료됐다.

병원발전기금을 통한 인적개발지원사업은 2015년부터 시작됐으며, 상반기와 하반기 매년 2회에 걸쳐 1인당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분야는 직무관련 교육, 해외연수 교육 등 기타 병원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분야로 이날 시무식에서도 11명의 직원이 2022년 상반기 병원발전기금 수혜증서를 받게 됐다.

또 임인년을 맞아 범띠 직원들에게 행운의 복주머니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