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클라우드 기반 병원정보시스템’ 웨비나 진행
상태바
티맥스, ‘클라우드 기반 병원정보시스템’ 웨비나 진행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12.0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 병원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

국내 최초 ‘클라우드 기반 병원정보시스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고려대학교의료원의 사업에 동참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IT 솔루션 기업인 티맥스가 12월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병원정보시스템 도입에 고민하는 병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생방송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를 진행하는 티맥스는 대한민국의 모든 병원과 대학이 더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에 있어 핵심 솔루션을 쉽고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고대의료원 등 다양한 고객사의 사례를 들어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디지털 전환이 화두인 오늘날, 헬스케어 분야의 핵심 요소인 △의사결정 △미래 예측 △서비스 개발 △고객 중심 서비스 운영 등에서의 데이터와 클라우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웨비나는 14일 2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과 시청은 웹사이트(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74)에서 할 수 있다.

티맥스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세미나 개요
티맥스 '더 효율적인 병원·대학 운영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와 클라우드 전환 핵심 사례' 세미나 개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