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스타, ‘스캔덤 및 유니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크림슨스타, ‘스캔덤 및 유니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윤종원 기자
  • 승인 2021.11.2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캔덤과는 의료-화장품 및 피부관리 솔루션
유니바이오와는 바이오, 나노, 농업기술 관련 솔루션 공동 개발

 

고려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크림슨스타(대표 송태진)가 스캔덤(SCANDERM), 유니바이오(UNIBIO)와 기술개발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과 협력체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크림슨스타와 위 두 기업은 각각 △해당 분야 교육 프로그램 공동 운영 △기술협력 및 교육 및 연구 활동 내용의 상호 공유 △빅 데이터 수집 관련 장비의 공동 사용 △향후 상업적 사용을 위한 데이터 분석 공동 수행 등을 약속했다.

특히, 스캔덤과는 의료-화장품 및 피부관리 솔루션을, 유니바이오와는 바이오, 나노, 농업기술 관련 솔루션 공동 개발을 목표로 손잡았다.

송태진 대표(고려대안산병원 간담췌외과 교수)는“스캔덤, 유니바이오 두 기업은 각각 피부질환 진단 AI 기술과 친환경 농약 개발 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의 신기술을 바탕으로 각 분야와 관련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크림슨스타는 지난 2016년 고려대학교 지주자회사로 설립됐으며, 피부질환 및 상처의 회복을 돕는 의료용품 보급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을 목표로 고려대의료원 산하 안암·구로·안산 3개 병원의 의료진과 함께 제품의 연구와 임상실험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안산지역에 위치한 여러 기관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크림슨스타의 대표 상품인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피부의 진정 효과와 보습, 염증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