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05-20 16:59 (금)
삼진제약, 마그네슘 액제 ‘엠지에버’ 출시
상태바
삼진제약, 마그네슘 액제 ‘엠지에버’ 출시
  • 병원신문
  • 승인 2021.11.01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경련과 육체피로에 빠른 효과…액상 제형으로 흡수 빨라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비타민, 산화아연 함유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최용주)은 최근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비타민, 산화아연이 함유된 영양제 ‘엠지에버 액’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엠지에버’의 주성분인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로, 에너지 생성 및 근육 이완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여러 종류의 ‘마그네슘’ 중 물에 잘 녹는 ‘유기염 마그네슘’에 속한다. 이로 인해 위산이 적은 경우에도 쉽게 분해되어 이에 따른 위장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고 흡수가 빨라 생체이용율이 높다.

하지만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외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산화마그네슘’은 다른 성분과의 복합 복용으로 정제 사이즈가 목 넘김에 부담이 있을 정도로 큰데다가 설사 및 위장 장애 부작용의 우려도 존재한다.

삼진제약의 마그네슘 액제 ‘엠지에버’에는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외에도 피로회복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타민B’ 3종과 체내 면역력 증강 및 성장과 발달 그리고 생식능력개선에 도움이 되는 ‘산화아연’도 함유되어 있다.

삼진제약 김지혜 PM은 “엠지에버는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과 비타민, 산화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는 유일한 마그네슘 영양 액제로, 근육경련 및 운동 전후의 육체 피로감 해소에 도움이 되며, 체력 저하로 감기 몸살을 앓은 분들의 면역 회복 등에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