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전북대병원 상임감사에 이해숙
상태바
[동정]전북대병원 상임감사에 이해숙
  • 병원신문
  • 승인 2021.08.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숙 전 전라북도의회 의원<사진>이 전북대학교병원 신임 상임감사에 임명됐다.

전북대병원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감사 임용자를 공개모집하고 이사회를 거쳐 2명의 후보를 추천했다.

교육부는 심의를 거쳐 8월 26일자로 이해숙 전 도의원을 신임 상임감사로 임명했다. 상임감사의 임기는 2021년 8월 26일부터 2024년 8월 25일까지 3년이다.

이해숙 상임감사는 앞으로 3년간 전북대병원의 재산상황, 회계 및 업무, 정관 규정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 등 전반적인 사안들을 살피게 된다.

이해숙 상임간사는 “전북대병원이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의료기관으로 역할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건전한 견제와 감시자로서 감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며 “공공의료전문가와 지역사회복지전문가 간 유기적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에 대한 보편적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해숙 상임감사는 가톡릭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에서 의료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마친 후 전북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군장대학교 청소년교육지도과 겸임교수와 전북효문화연구원 연구소장, 사단법인 사람의 숲 대표를 맡고 있다. 제10대 전라북도의원으로 활동했으며 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장, 전라북도민관협력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