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진 경기도병원회장, 1년 연임
상태바
정영진 경기도병원회장, 1년 연임
  • 한봉규 기자
  • 승인 2021.05.2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병원회, 2021 제33차 정기총회 개최
“회원 병원장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해 나갈 것”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정영진 경기도병원회장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정영진 경기도병원회장
축사를 하고 있는 정영호 대한병원협회 회장
축사를 하고 있는 정영호 대한병원협회 회장

대한병원협회 경기도병원회는 5월 26일 오후 6시30분 수원라마다호텔 1층 오키드룸에서 제33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정영진 회장의 1년 연임을 의결했다.

정영진 경기도병원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 영향으로 병원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 병원장들께 심심한 위로를 드린다“며 ”앞으로 경기도병원회는 정부, 행정관료 및 관계자들과의 긴밀한 협력방안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해나가는 데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 회장은”병원계의 정책목표 추진은 병원협회가 주도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며 ”저희 경기도병원회 또한 적극적인 지원과 더불어 회원들 서로가 긴밀하고 친밀한 유대관계를 통해 단합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데 노력해나가자“라고 말했다.

정영호 병협 회장은 축사에서 ”취임 초에 공약한 의료인력 문제해결에 어려운 점이 다소 있으나 앞으로 국회, 정부, 의료단체 및 관계자 등과의 긴밀하고 끈끈한 관계 유지를 통해 병원계 현안문제가 소기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의협과의 적극적이고 긴밀한 협력과 함께 소통 강화를 통해 서로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노력해나가겠다“며 ”저희 병협이 추진하는 여러 정책목표가 이뤄질 수 있도록 경기도병원회 회원 병원장들의 많은 지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총회에서는 2019 및 2020년 사업, 회무,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에 이어 2021년도 사업 및 예산(안)을 심의했다.

본회의에 앞서 정영호 회장은 경기도병원회에 발전지원금을 전달하고 회원 병원장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이날 총회 개회식에 앞서 뷰노 김현준 대표의 ‘AI 인공지능 현황과 전망’ 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