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환 의학한림원 원장, 회관신축기금 쾌척
상태바
임태환 의학한림원 원장, 회관신축기금 쾌척
  • 병원신문
  • 승인 2021.05.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기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출범 축하” 1천만원 전달

 

제3기 회관신축추진위원회(위원장 박홍준 전 서울특별시의사회 회장)가 출범한 가운데, 대한민국의학한림원 임태환 원장이 5월 13일 의협 용산임시회관을 방문해 회관신축기금으로 1천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태환 의학한림원장은 “먼저 제41대 집행부의 시작과 제3기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출범을 축하드린다. 회원들의 염원이 담긴 대한의사협회 회관신축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필수 회장은 “의학한림원에서 이미 1억원을 약정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기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금액은 회관 신축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장은 “지난 2018년 의학한림원에서 의협회관 신축기금 1억원을 기부 약정해주신데 이어서 원장님께서도 1천만원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회관 신축에 꾸준한 관심과 정성을 보내주신 덕에 회관 신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임태환 원장의 이번 기부는 개인 차원이며, 의학한림원은 지난 2018년 1월 개최된 의학한림원 정기총회 석상에서 회관신축을 위해 1억원을 약정한 이후 3천만원과 2천만원 총 5천만원을 전달하는 등 의협회관 신축기금 모금에 크게 일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