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백병원-경동인베스트, 상호협력 MOU 체결
상태바
상계백병원-경동인베스트, 상호협력 MOU 체결
  • 병원신문
  • 승인 2021.05.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형성 유지 및 지역사회 의료 발전 위해 협력
사진 왼쪽부터 상계백병원 장동균 홍보실장, 상계백병원 고경수 병원장, 경동인베스트 정승진 대표, 강서은 대외협력실장
사진 왼쪽부터 상계백병원 장동균 홍보실장, 상계백병원 고경수 병원장, 경동인베스트 정승진 대표, 강서은 대외협력실장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과 경동인베스트가 양 기관의 유대 강화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상계백병원(병원장 고경수)은 4월 30일 성남시 분당구 경동인베스트 본사에서 경동인베스트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상계백병원 고경수 병원장과 경동인베스트 정승진 대표를 비롯해 상계백병원 장동균 홍보실장, 경동인베스트 경영기획팀 우영진 상무, 강서은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다.

상계백병원과 경동인베스트는 긴밀한 업무 협조를 바탕으로 상호 네트워크 형성 유지 및 지역사회 의료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정승진 대표는 “경동인베스트는 지역사회 복지시설 및 기관과의 결연사업으로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등 여러 에너지 복지 사업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데 공헌하고 있다”며, “상계백병원과의 MOU를 통해 임직원 및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경수 병원장은 “상계백병원도 국내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은 물론 지역사회 의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