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팜비오, 창립 22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한국팜비오, 창립 22주년 기념식 개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5.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봉길 회장, “혁신과 도약의 기회, 고성장 드라이브 본격화”

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가 창립 22돌을 맞았다.

한국팜비오는 지난 4월 30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여파로 인해 최소 인원만 참석했으며 공장, 연구소, 전국영업소가 줌으로 연결해 화상으로 진행됐다.

남봉길 회장은 기념사에서 “작년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한국팜비오는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성장을 했다”며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혁신과 도약의 기회를 맞아 고성장 드라이브를 본격화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 다 같이 합심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도전과 혁신을 끊임없이 이어가는 내부 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사내 복지제도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한국팜비오는 이날 기념식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축하금을 전달했다. 어린이날 축하금은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들에게, 어버이날 축하금은 전 사원들의 어버이들에게 지급하며 총 4천여만원의 축하금이 지급됐다.

1999년 5월 1일 창립한 한국팜비오는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한 선택과 집중으로 해마다 고성장해 온 중견 제약기업이다. 매년 매출액의 7%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2019년 알약으로 만들어 기존 액제의 맛으로 인한 복용의 불편함을 개선한 장정결제 ‘오라팡정’을 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