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을지대병원, ‘온라인 개원 기념식’ 성료
상태바
의정부을지대병원, ‘온라인 개원 기념식’ 성료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1.04.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5천회 육박
윤병우 병원장 “지역민 곁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제공할 것”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병원장 윤병우)이 4월 23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을지TV’를 통해 온라인 개원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을지재단 발자취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및 부속병원 건축보고 △의정부을지대병원 소개 △을지대학교 치어리딩팀 ‘천유’의 축하공연 △기념사 △외빈 축사 △시민 소망 △직원 각오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 △이재명 경기도지사 △안병용 의정부시장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김민철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의정부시의회 오범구 의장 △대한병원협회 정영호 회장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5천회를 육박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을지재단 박준영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의정부을지대병원과 캠퍼스는 지난 10년간 우리 모두가 쏟은 땀과 노력, 열정의 결실이다”라며 “의료봉사로 인한 ‘국가보은’이라는 새로운 을지의 가치를 전 국민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윤병우 병원장은 “의정부을지대병원은 언제나 지역민 곁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풍부한 역량을 갖춘 전문의들과 첨단 의료기술 및 장비를 통해 만들어 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3월 29일 진료 개시에 들어간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한 달도 안된 지난 22일 1일 외래 환자 1천명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