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 새 단장
상태바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 새 단장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0.12.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접근 편의성 강화 및 온라인 문진표 개발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가 최근 새단장한 홈페이지(https://www.cmcseoul.or.kr/healthcare/index.do)를 선보였다.

리뉴얼을 마친 새 홈페이지는 건진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문진표, SNS를 활용한 간편 로그인, 건진 예약 간소화, 비회원 예약 등으로 사용자 지향적인 기능을 구현해 ‘환자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한 플랫 디자인을 반영해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가독성을 높여다. 또 사용이 편리한 UI(User interface)와 함께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이 늘어남에 따라 외국인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영문버전의 홈페이지를 추가했으며 센터를 보다 자세하고 쉽게 안내할 수 있는 이용안내, 주차 안내, 찾아오는 길 등의 콘텐츠를 강화했다.

아울러 최신 주요 뉴스로 병원 및 의료계 소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건강 바이블을 통해 주요 질환들을 확인할 수 있다.

김영균 평생건강증진센터장은 “앞으로도 평생건강증진센터는 건진 고객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면서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홈페이지 서비스와 디자인, 의료서비스를 통해 인터넷 환경에서도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