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안재단-㈜스와니코코, MOU
상태바
베스티안재단-㈜스와니코코, MOU
  • 병원신문
  • 승인 2020.11.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상환자 복지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상호협력

재단법인 베스티안재단(대표 설수진)과 ㈜스와니코코(부사장 한종희)는 11월 5일 베스티안재단 회의실에서 화상환자 복지향상을 위한 캠페인 관련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스와니코코의 한종희 부사장, 강동균 이사,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스와니코코는 협약체결을 기념해 센텔라스카 연고 크림 제품 한 개를 판매할 경우 100원의 수익금을 화상환자 복지향상을 위해 베스티안재단에 기부하는 펀딩을 시작한다.

또한 센텔라스카 연고 크림과 보습 제품을 ‘희망키트’로 구성해 정기적인 후원도 함께 약정했다.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스와니코코는 브랜드 창립 이래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베스티안재단과의 협약을 계기로 화상환자들의 어려움과 고통에 도움을 주고자 그 첫걸음으로 이번 ‘100원의 기적 캠페인’과 ‘센텔라 희망 키트’를 기획하게 된 것.

(주)스와니코코 한종희 부사장은 “베스티안재단과 함께하는 후원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과 효능의 제품으로 화상환자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이 제품을 구입하는 구매자들도 화상환자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화상환자들은 사고 이후에 화상 피부관리를 위한 보습이 매우 중요하다”며 “화상환자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100원의 기적 캠페인’의 소중한 후원 활동과 더불어 정기적인 보습제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