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미젠 등 면역 치료 3개 제품 일본 수출
상태바
이스미젠 등 면역 치료 3개 제품 일본 수출
  • 병원신문
  • 승인 2020.11.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미트헬스코리아유한회사, 일본 암병원 오다클리닉에 공급

 

면역치료제 전문기업 슈미트헬스코리아가 이스미젠설하정, 이뮨젠주, 펜타셀퍼오랄정 등 면역치료 관련 3개 제품을 최근 일본에 수출했다.

슈미트헬스코리아는 “이스미젠 설하정 등 이들 3개 제품은 일본의 암치료 전문 병원인 오다클리닉에서 암 환자들에게 처방된다”고 전하고 “오다클리닉은 NK 면역치료의 최고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NKM 면역세포치료의 일본 10대 명의인 오다 하루노리 박사가 운영을 하고 있는 병원”이라고 설명했다.

회사측은 “이번에 일본에 수출된 이스미젠 설하정은 먹는 백신으로 호흡기 감염 예방 및 NK세포를 증가시켜 전반적인 신체 면역력을 증강시키며 이뮨젠주는 면역 주사로 국내 암 환자에게 주로 사용되는 주사제”라고 전했다.

또 “펜타셀퍼오랄정은 암환자 면역에 최적화된 셀레늄 경구제로 EP 유럽 규격 원료로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셀레늄 제제”라고 덧붙였다.

슈미트헬스코리아는 “이스미젠설하정, 이뮨젠주, 펜타셀퍼오랄정 등 이 3개 제품은 국내 암 요양병원에서 암 환자들의 면역 치료 등을 위해 처방되고 있는 품목”이라고 소개하고 “이번 일본 수출을 계기로 일본의 암 환자 등 에게도 처방돼, 암 환자의 삶의 질 향상과 치료에 큰 도움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회사측은 “이번 일본 오다클리닉 수출을 계기로 일본 내 많은 암 병원에서 이들 제품이 처방될 수 있도록 공급 병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