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유비스병원, 2021년 신규간호사 공채면접 성료
상태바
현대유비스병원, 2021년 신규간호사 공채면접 성료
  • 병원신문
  • 승인 2020.10.29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개인방역 수칙 철저히 준수햐며 면접 시행

현대유비스병원(병원장 이성호)은 2021년 신규 간호사 공채면접을 10월 28일 실시했다.

서류지원을 신청한 지원자를 심사하여 진행된 면접전형에는 100여명의 예비간호사가 지원했으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면접을 실시했다.

이날 면접에서는 병원을 처음 방문하는 지원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호부 팀장들이 긴장을 덜어주었고 면접장을 마치고 나온 지원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준비한 국가고시 합격기원 선물과 다과를 전달했다.

특히 코로나19로 평소 대학교를 방문하던 취업설명회를 영상으로 제작된 안내영상으로 취업설명회를 대체한 바 있으며 면접시에도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하였다.

이날 실시된 공채면접에서 채용이 확정된 지원자는 간호부에서 개별 연락으로 채용합격 여부를 전달받는다. 또한 2021년도 간호인력 운영계획에 따라 추가 모집이 실시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유비스병원은 기숙사 제공, 자녀 학자금 지원, 신규간호사 해외연수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업무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성호 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1994년 개원한 26년차 종합병원으로 수준 높은 진료를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병원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채용하여 지역의 보건향상과 의료질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