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의료원에 손 세정제 8천200세트 전달
상태바
고려대의료원에 손 세정제 8천200세트 전달
  • 병원신문
  • 승인 2020.10.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앤피코스메틱 권오섭 회장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 응원"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로 잘 알려진 ㈜엘앤피코스메틱의 권오섭 회장이 코로나19에 맞서고 있는 고려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 의료진을 위해 10월 16일 손 세정 전용제품 8,200세트(시가 2억원 상당)를 전달했다.

해당 물품은 핸드세럼과 핸드미스트로 구성된 ‘메디펜스’ 손세정 전용브랜드 제품으로 하루에도 십 수 차례 손세정과 소독이 필요한 고대의료원 소속 전 교직원에게 배부되어 유용하게 사용될 전망이다. 고려대 교우(지질학과 78)이기도 한 권오섭 회장은 지난 2011년부터 고려대에 장학금을 비롯해 이과대학 건축, 연구기자재 확충, 체육발전 등 다양한 분야에 약 155억을 기부하며 모교에 대한 각별하고 통 큰 애정을 실천해왔다.

전달식에서 권오섭 회장은 “코로나19 최전선인 의료현장에서 항상 의연하고 당당하게 환자들을 살피는 모교병원 직원들의 모습에서 먹먹한 감동을 받은 바 있다. 전달되는 물품들이 고생하시는 의료진 및 교직원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 평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람의 중요성에 대하여 많이 생각해 왔기 때문에 앞으로도 응원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에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지난 10년간 크신 모교사랑을 보여주신 권 회장님께서 의료원에도 귀중한 물품을 가져다주시니 주시니 더욱 감사하다. 끝을 가늠하기 힘든 코로나19와의 싸움이지만 권 회장님이 이번에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직원들에게도 큰 응원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