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에이지, 건강관리에 '프롬에이지 서비스' 제공
상태바
메디에이지, 건강관리에 '프롬에이지 서비스' 제공
  • 병원신문
  • 승인 2020.09.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암, 질병 상대 위험도 측정결과 바탕 건강위험도 개선 위한 맞춤형 가이드 제시

헬스케어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메디에이지가 SCOR 글로벌 라이프 혁신금융 보험상품에 프롬에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SCOR 글로벌 라이프(이하 SCOR)는 지난 4월 금융위원회로부터 '건강증진을 위한 서비스 플랫폼 운영'을 혁신금융 서비스로 인정받아, 건강증진과 관련된 폭넓은 분야의 서비스 공급자들과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또는 현물급부가 제공될 수 있는 보험상품을 디자인하여 보험소비자들에게 제공될 수 있는 기반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

특히 보험 가입단계에서부터 소비자에게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관리서비스에 메디에이지의 ‘프롬에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롬에이지’는 건강검진기록을 분석하여 주요 암(남성7대, 여성8대) 및 주요 질병(고혈압, 당뇨, 심장병, 뇌졸중, 치매)의 상대 위험도 측정결과를 리포트로 제공해 주며, 나아가 건강위험도 개선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까지 제시함으로써 지속적인 맞춤형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디에이지는 앞으로도 건강관리를 위한 분석기술 및 솔루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