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0-10-28 08:31 (수)
보바스기념병원, 환자안전 켐페인 개최
상태바
보바스기념병원, 환자안전 켐페인 개최
  • 병원신문
  • 승인 2020.09.2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안전과 감염관리 중요성 알려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이 환자안전과 감염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지속적인 환자안전활동 참여를 목적으로 24일 1층 로비에서 환자안전 캠페인을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4일부터 한 달간의 공모전을 통해출품된 환자안전 4행시, 손위생 표어, 손위생 UCC 상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내방한 환자, 보호자, 임직원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를 주최한 환자안전관리실 관계자는 “이번 환자안전캠페인은 직원은 물론 환자, 보호자 등 많은 참여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한 공모전을 통해 환자안전의 중요성을 조금 더 깊게 생각해보는 특별한 행사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환자안전 활동을 공유하고, 안전 활동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가운데도 불구하고 비대면 캠페인, 1대1 요법 서비스, 원내 사진전 및 미술 전시회, 랜선 음악회 등의 언택트 행사를 적극 실천해 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롯데정밀화학과 ‘환자가족 여행지원’, 롯데케미칼과 ‘환우 음악놀이’, 롯데렌탈과 ‘환우 보장구지원 사업’ , 롯데지주와 ‘영유아 발단진단,치료지원 사업’ 등 롯데계열사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또한 철저한 감염예방수칙속에 여전히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