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산업협회, 코로나19 전담 의료진 응원
상태바
의료기기산업협회, 코로나19 전담 의료진 응원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0.09.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기독병원, 중‧서구보건소, 영종보건지소에 감사물품 및 응원메시지 전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이경국)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확산, 지속적인 해외 감염자 유입으로 피로도가 가중된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응원하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9월 17일 ‘코로나19 전담 의료진 응원캠페인’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협회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최전선인 인천공항 인근에 있는 △인천기독병원 △중구보건소 △영종보건지소 △서구보건소의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전담 의료진 400여 명에게 양말, 타월, 가글, 핸드크림 등 위생용품과 홍삼 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으로 꾸려진 감사물품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전달했다.

캠페인에 사용된 기금은 협회에서 지난 8월 한달 간 개최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자선모금행사’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자선모금행사에는 의료기기산업협회 이경국 회장 및 회원사 20곳의 참여로 2천5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이경국 협회장은 “방역 모범국가 타이틀 밑바탕에는 코로나19 최전방에서 두꺼운 방호복을 입고 땀 흘린 의료진의 헌신이 있음을 알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19와의 사투로 지친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활력과 위로가 된다면 기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선모금에는 △신한씨스텍 △루트로닉 △봄메디칼 △엠큐브테크놀로지 △쥬디스코퍼레이션 △케이엠헬스케어 △메드트로닉코리아 △비브라운코리아 △스미스메디컬인터내셔널리미티드 △에이치케이티 △멕아이씨에스 △인성메디칼 △지인씨앤티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108회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 △루메니스코리아 △광우메딕스 △레디코리아 △레이저옵텍 △지피앤피가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