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백병원, 키오스크 문진 시스템 도입
상태바
일산백병원, 키오스크 문진 시스템 도입
  • 병원신문
  • 승인 2020.09.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감염방지 및 환자의 쾌적한 병원 이용 위해 설치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병원장 이성순)은 코로나19 감염방지 및 환자의 쾌적한 병원 이용을 위해 ‘키오스크 문진 시스템’을 도입했다.

일산백병원은 코로나19 원내 감염방지를 위해 모바일 사전문진표, 스마트패스 체온측정기를 도입했으며 이번 ‘키오스크 문진 시스템’까지 세 번째 출입·문진 시스템 도입이다.

이번에 도입된 ‘키오스크 문진 시스템’은 기존 문진(서면문진표)의 단점인 출입 대기시간 증가와 대면문진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도입 됐으며 병원방문자가 원내 출입 시, 스스로 키오스크에 간단한 인적사항 및 건강상태를 입력해 문진표를 1분 이내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모바일 사전문진과 키오스크 문진 시스템을 동시에 사용하여 내원객의 편의성 증대와 함께 직원들의 소진과 노고를 줄일 수 있게 됐다.

일산백병원 이성순 병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병원출입관리에 대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이 필요해 이번 키오스크 문진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일산백병원은 환자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편리하고 더 나은 병원이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백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국민안심병원과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내외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