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BRing’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BRing’ 출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0.09.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9월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보령은 지난 2017년 창업 60주년을 맞아 ‘질병 치료(CURE)’를 넘어 ‘삶의 질 향상(CARE)’을 위한 도전을 계속하겠다는 약속이 담긴 미래비전을 발표했다.

지난 2019년에 부임한 김수경 대표의 첫 작품인 브링은 보령의 비전을 담아 단순히 아프지 않은 상태가 아니라 건강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주는 건강 솔루션 브랜드이다.

특히, 브링 제품 하나하나에는 ‘마음이 묻고 과학이 답하다(Heart·Ask·Science·Answer)’, ‘진심으로 사람에게 필요한 것을 묻고 가장 과학적인 답을 제공하겠다’는 보령의 철학이 담겨 있다. 브링은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지향하고, 보령의 60년 노하우와 정신을 바탕으로 순간에서 평생으로, 치료에서 케어로, 몸에서 마음으로의 방향성을 갖고 시대에 맞게 변해가는 ‘Quality of life’의 의미와 가치를 고민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인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총 5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수경 대표는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