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2-12-01 09:35 (목)
유성선병원, 환자 수기 공모전 개최
상태바
유성선병원, 환자 수기 공모전 개최
  • 병원신문
  • 승인 2020.07.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병 치료 환자·보호자 누구나 참여 가능

선병원재단(이사장 선두훈) 유성선병원이 ‘2020년 환자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병원 개원 54주년을 맞아, 병으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극복한 환자 및 보호자의 사례를 발굴·전파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질병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삶의 희망을 잃지 않은 환자나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수기 공모전의 상금은 총 50만원으로 심사를 통해 1등 수상자에게는 30만원, 2등 수상자에게는 20만원 3등 시상자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우편 접수와 유성선병원 홈페이지 게시판 작성 두 가지가 있다.

우편 접수 시에는 성함과 연락처를 표기한 사연을 대전광역시 유성구 북유성대로 93 지하 1층 행정사무실 원무부로 제출하면 된다.

분량은 원고지 20매 내외다. 홈페이지 접수 시에는 유성선병원 홈페이지(https://www.yuseongsunhospital.com/index.html)를 방문해 로그인을 한 뒤 수기공모전 팝업을 클릭하거나 상단 탭 고객서비스에서 수기공모전을 클릭하여 수기공모전 게시판(https://www.yuseongsunhospital.com/sub4_6.html)에서 작성하면 된다.

유성선병원 관계자는 “이번 수기 공모전은 질병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극복한 사례를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며 “질병을 극복한 환자의 스토리를 통해 병상에서 힘들어 하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큰 힘이 됨과 동시에 치료 의지를 높이는데 긍정적인 역할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관련한 문의는 유성선병원 원무부(042-609-1274)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