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서울병원,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편지 전시
상태바
삼육서울병원,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편지 전시
  • 한봉규 기자
  • 승인 2020.07.10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의 응원에 의료진 가슴 뭉클 , 다시 한번 더 힘을 냅니다!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삼육서울병원(병원장 최명섭) 의료진을 응원하는 응원상자와 카드가 전달되어 본관 1층에 전시했다.

응원상자에는 동대문구 소재 휘경여자중학교(교장 유응욱) 60여명의 학생들이 의료진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담은 감동적인 손 편지가 담겨 있다.

손편지와 그림에는 “우리를 학교에 다닐 수 있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인사하러 가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보호복 입고 고생하십니다.”, “코로나19 의료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라며 의료진에 대한 걱정과 고마움을 더해 감염 예방 생활 수칙을 철저히 지키겠다는 다짐과 코로나19의 종식을 염원한다는 바람도 담겨 있다.

또한 SDA킨더레스트(원장 임정렬) 어린이들이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또박또박 써 내려간 영어 응원메세지가 눈길을 끌었다.

담당교사는 “아직 글씨도 잘 못 쓰고, 삐툴삐툴 하지만,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들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철저한 위생교육과 실천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보겠다”고 응원했다.

최명섭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과 직원들에게 위로와 감동이 되었고, 다시 한 번 힘을 나게 하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상황이 끝날 때 까지 경계를 늦추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