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병원, 부산 동래구청 감사패 수여
상태바
대동병원, 부산 동래구청 감사패 수여
  • 박해성 기자
  • 승인 2020.07.0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병원(병원장 박경환)은 7월 1일 오전 10시 부산 동래문화회관에서 열린 2020년 동래구 7월 정례 조례에서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 및 예방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코로나19 극복 및 구민건강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동래구청(구청장 김우룡)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대동병원 박경환 병원장은 병원을 대표해 단체 감사패를 받았으며, 감염관리실 김자영 수간호사는 개인 감사패를 받았다.

대동병원 박경환 병원장은 “이 자리가 너무도 영광스럽지만 추운 겨울을 지나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음에도 코로나19가 좀처럼 종식될 기세가 보이지 않아 장시간 고생 중인 직원들이 가장 걱정”이라며 “그동안 어려운 여건 가운데 지역주민들의 많은 성원과 후원에 늘 힘을 얻었는데 오늘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보건증진을 위해 감사한 마음으로 대동병원 전 직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개인 감사패를 받은 대동병원 감염관리실 김자영 수간호사는 “선별진료 지침을 준수하고 의료진들이 신속하게 대처하는 등 적절한 대응으로 지역사회 감염 전파를 예방하고 확산을 방지해 지역민들의 감염병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