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협 대의원회, 총회 서면결의 진행
상태바
의협 대의원회, 총회 서면결의 진행
  • 윤종원 기자
  • 승인 2020.05.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결산분과위원회 열어 결산 및 예산안 심의 후 서면결의서 발송

대한의사협회 대의원회는 총회 서면결의 공고와 함께 전체 대의원에게 서면결의서와 논의 책자를 발송했다.

이철호 의장은 “예결산분과위원회를 열어 지난해 결산과 올해 꾸릴 예산안을 살펴봤다”며 대의원들에게 서면결의에 적극 참여해 그 결과물을 도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앞서 예결산분과 회의에서는 재적대의원 62명 중 51명이 참석하여 △2019년 제72기 결산보고(안) : 가결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 일부 계수 조정하여 가결 △오송회관특별기금 회계(안) 신설 : 2020년도 회관신축기금회계에서 별도 분리(안) 가결, 오송회관특별기금 특별회비 신설(안)은 부결됐다.

한편 대의원회 운영위원회는 그동안 무기한 연기하였던 제72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한다. 더 이상 코로나가 발목을 잡지 않는다면 7월 18일(토)~7월 19일(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기로 의결했다.

주승행 총회준비위원회 위원장은 “안팎으로 더 이상 늦추기에도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서면결의를 통해 회무 정상화가 일단락되면 곧바로 정기대의원총회를 공고할 예정”이라며, “당일 코로나19 예방에 신경을 써 늦은 만큼 모범적인 총회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