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성모병원 의료진 힘내세요”
상태바
“부천성모병원 의료진 힘내세요”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0.04.0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보공단 부천북부지사, 부천성모병원 응원 방문
격려와 응원글 전하는 행복한 직장문화 만들기 이벤트도 열어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지사장 채홍칠)는 지난 3월 2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을 방문해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부천북부지사(지사장 채홍칠)는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컵밥과 커피를 부천성모병원 감염관리실에 전했다.

전달받은 물품은 이번 코로나 최전방에서 힘쓰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전달됐다.

또한, 부천성모병원은 지난 3월 5일부터 8일까지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요즘 서로를 위한 격려와 따뜻한 위로 한마디를 동료에게 전하는 ‘행복한 직장문화 만들기 이벤트’를 개최했다.

부천성모병원 CS팀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격려와 위로를 전하고 싶은 교직원에게 C-Talk댓글로 응원글을 남기면 CS팀에서 응원글을 받은 대상자에게 댓글로 남겨진 응원글을 예쁘게 편지로 출력해 소정의 상품과 함께 대신 전달해주는 행사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코로나19가 발발한 1월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야근을 하며 병원 곳곳을 체크하고 환자와 의료진, 보건소로부터 쉴 새 없이 걸려오는 전화를 응대하고 있는 감염관리실 전 직원과 감염내과 교수님에 대한 응원의 글이 넘쳐났다.

이수영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여러 직원들로부터 이런 고마운 응원글을 받게 되어 힘이 되었고 너무 감사하다”며 “안팎으로 애쓰고 있는 교직원들의 노력이 있기에 코로나19로 인한 이 어려움을 잘 이겨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