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 ‘안전보건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상태바
가톨릭대, ‘안전보건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0.02.0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보건에 대한 의식 고취 및 최신 정보 제공

가톨릭대학교 보건대학원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오는 2월 14일까지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의 CEO 및 임원, 정부 및 공공기관 고위급 인사 등 약 20명을 대상으로 하며, 최고경영자의 안전보건에 대한 의식 고취, 최신 정보 제공 등을 목적으로 운영한다.

가톨릭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교육 과정 중에 해외연수 및 국내 산업 시찰을 진행하고 동호회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생에게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의 종합검진, 교내 도서관 및 헬스장 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과 보건대학원 석사과정 및 박사과정 수업 무료 청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 수료생에게는 가톨릭대학교 의무부총장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안전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3월 19일부터 11월 26일까지 총 22주 과정이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서울시 서초구 소재)에서 진행된다.

가톨릭대학교 보건대학원 홈페이지(http://songeui.catholic.ac.kr/gsph)에서 입학원서 서식 내려받기가 가능하며, 신청은 가톨릭대학교 보건대학원 교학팀 방문 또는 이메일(cmc_shamp@naver.com)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