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백병원,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 참여
상태바
일산백병원,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 참여
  • 윤종원 기자
  • 승인 2020.01.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맞아 저소득 노인가정, 조손가정 등 소외이웃에게 생필품 등 전달

인제대 일산백병원(병원장 이성순) 1월11일(토) 고양종합운동장 남측광장에서 저소득 노인가정 및 조손가정을 위한 ‘2020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에 참여해 지역주민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17번째를 맞이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는 설 연휴 일주일 전 생필품(이불, 쌀, 라면, 샴푸 등)을 담은 나눔보따리를 배달천사(자원봉사자)들이 저소득 노인가정, 조손가정 등 소외이웃에게 직접 전달하는 나눔 행사다. 일산백병원은 2018년부터 참가하고 있으며, 의료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일산백병원은 고양, 파주, 김포지역의 나눔보따리에 들어갈 응급구급함 230개를 선물로 준비했으며, 최원주 부원장을 비롯하여 80여명의 교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배달천사로 참여해 이웃사랑과 나눔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일산백병원 이성순 병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산백병원은 경기서북부지역 의료서비스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병원으로써 의료기관의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에 힘이 될 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백병원은 아름다운가게 일산주엽점과 아름다운 파트너로서 매년 ‘일산백병원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를 진행하고 있으며, 발생하는 수익은 모두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