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빈센트병원, 대장암 및 대장질환 연수강좌
상태바
성빈센트병원, 대장암 및 대장질환 연수강좌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0.01.1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수) 오후 2시30분 암병원 10층 성바오로홀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이 오는 2월1일 오후 2시30분 암병원 10층 성바오로홀에서 ‘제2회 개원의를 위한 대장암 및 대장질환 연수강좌’를 연다.

연수강좌는 대장암 및 대장질환에 대한 최신 지견 및 치료법 등에 대한 정보 교류를 위해 마련됐으며 2개의 세션을 통해 총 8개의 연제가 발표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대장암의 최신 치료 update를 주제로 △대장암 치료 가이드라인 및 수술 치료 △대장 용종: 어떻게 자르고 언제 다시 볼까? △대장암의 약물 치료 △대장암의 방사선치료 △대장 용종 및 대장암의 병리 소견 등을 다룬다.

두 번째 세션은 대장질환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대장항문질환의 검사 및 평가 △양질의 대장 내시경, 객관적인 기준은? △변실금의 진단 및 치료 등의 연제로 구성된다.

성빈센트병원 ‘대장암 및 대장질환 연수강좌’는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등록비는 무료, 연수 평점은 3점이다.

사전 등록은 1월 29일까지 이메일(crc.vincent@gmail.com)으로만 받으며,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881-8646) 및 성빈센트암병원 홈페이지( https://www.cmcvincent.or.kr/canc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