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0-01-21 01:54 (화)
전북대병원, 청렴슬로건 최우수작 선정
상태바
전북대병원, 청렴슬로건 최우수작 선정
  • 오민호 기자
  • 승인 2020.01.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한 기관 만들기 위한 청렴슬로건 공모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이 청렴한 기관을 만들기 위한 청렴슬로건 공모에서 4개의 우수작을 선정하고 출품자들에 대상으로 시상했다.

전북대병원 감사실 주관으로 반부패 청렴 문화 확산과 임직원의 청렴인식 제고를 위해 진행된 이번 청렴슬로건 공모에는 병원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260여건의 작품이 출품돼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시상식은 본관 2층 한벽루홀에서 조남천 병원장, 이란우 상임감사, 공모 선정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수상작에는 △최우수상 인권경영팀의 최득희 담당 ‘함께해요! 청렴한 오늘 희망해요! 건강한 내일’ △우수상 간호부 조은정 간호사 ‘내가 지킨 청렴약속 신뢰받는 우리병원’ △장려상 조근형 담당 ‘청렴건강 올리고GO 부정부패 내리GO’, 총무과 최수안 담당 ‘건강을 지키는 청결습관 사회를 지키는 청렴습관’ 등이 각각 선정됐다.

조남천 병원장은 “청렴한 기관을 만들기 위한 감사실의 노력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박수를 보낸다”고 말하며 “구성원 모두가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전북대병원 감사실은 청렴누리문화제에 참여하고 각종 청렴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청렴한 기관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