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골드, 2004 올해의 브랜드 수상
상태바
아로나민골드, 2004 올해의 브랜드 수상
  • 최관식
  • 승인 2004.10.2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 더 좋은 약 만들어 국민건강증진 계기 삼겠다
40년 이상 국민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일동제약의 아로나민골드가 21세기에 접어든 최근까지 여전히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씨앤에프매니지먼트가 주관하는 "2004 올해의 브랜드"(Brand of the Year 2004)에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가 선정됐다.
"200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 시장점유율이 높아진 브랜드,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한 신규 브랜드 등 해당분야 전문가들이 200여 개의 후보 브랜드를 1차 선정한 뒤, 선정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관제엽서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 직접투표를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47만4017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진 이번 조사에서 아로나민골드는 평균 1000점 기준에 1151.3점의 높은 선호도 점수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아로나민골드는 국내 종합비타민제 시장 부동의 1위 품목으로 지난 40여 년간 사랑 받고 있는 장수의약품이다.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약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동안 "국민영양제"로 자리 잡아왔다.
최근에는 아로나민아이즈, 아로나민이에프, 아로나민씨플러스 등 다양한 성분을 보강한 시리즈 제품을 출시, 브랜드 확장에도 주력하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은 고객이 주체가 되어 철저하게 고객 입장에서 객관적 평가가 이뤄졌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좋은 의약품 개발을 통해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