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재산입니다" 캐치프레이즈 제안
상태바
"건강이 재산입니다" 캐치프레이즈 제안
  • 최관식
  • 승인 2004.10.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 TV-CM
일동제약의 종합비타민제 "아로나민씨플러스"가 "건강이 재산입니다"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라는 컨셉으로 희망을 그린 TV-CM을 운행한다.
아로나민씨플러스 CM은 파티 기획자, 학습지 교사, 댄스 아카데미, 회사원 등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열심히 사는 사람들일수록 더욱 건강해야 한다는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자신을 돌볼 틈도 없이 열심히 살다가 건강을 해치는 사람들이 많은 우리나라 현실에 착안, 건강이 최고의 재산인 만큼 열심히 사는 사람일수록 더욱 건강해야한다는 제품의 탄생 철학을 이 CM에 담으려 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광고 후반부에서 아로나민골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유준상·홍은희 부부의 촬영현장 씬은 두 사람 역시 열심히 살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유준상의 "건강이 재산입니다"라는 짧고 명쾌한 슬로건은 앞서 보여준 영상과 잘 어우러져 강한 설득력으로 건강의 중요성을 거듭 일깨워 준다.
일동제약은 1963년 아로나민 발매 이래 약효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광고 마케팅계에도 수많은 업적을 남겼다.
1960년대 김기수 챔피언 타이틀전 협찬을 통한 스포츠 광고 마케팅, 1970년대 국내 최초의 캠페인 광고 "의지의 한국인 시리즈" 등은 당시 광고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주었다. 그 중에서도 1980년대의 "체력은 국력"이라는 카피는 당시 전국민적인 캐치프레이즈가 되기도 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건강이 재산입니다"라는 슬로건도 불황에 굴하지 않고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 아로나민씨플러스는 지난 40여 년간 국민영양제로 사랑 받고 있는 아로나민골드의 좋은 이미지와 더불어 최근 웰빙 열풍과 관련해 관심이 커지고 있는 항산화제를 대폭 보강, 비타민제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