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성모병원 2019년 송년회 개최
상태바
명지성모병원 2019년 송년회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12.23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춘웅 병원장 “2019년 각종 지표서 괄목할 만한 성장 기록”
▲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이 12월20일 서울시 구로구 지밸리컨벤션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한 가운데 임직원들이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들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은 12월20일 서울시 구로구 지밸리컨벤션에서 2019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하기 위해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허춘웅 명지성모병원 병원장, 허준 의무원장, 정현주 경영총괄원장을 비롯해 임직원 350여 명이 참석했다.

‘동행, 함께하는 명지성모병원’을 주제로 1부는 기도, ‘한 해를 돌아보며’ 동영상 감상, 송년사, 진료실적 발표, 우수 부서 및 직원 포상, 건배사 순으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나에게 명지성모병원이란’ 동영상 감상, 명지성모 갓 탤런트, 초청 공연, 슬로건 발표,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진행됐다.

허춘웅 병원장은 송년사에서 “의료계 안팎으로 어려움이 많은 여건 속에서도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에 2019년은 각종 지표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명지성모병원의 성장은 ‘현재 진행형’이다. 이 자리가 도약을 향한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명지성모병원은 응급의료기관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았으며, 이를 시작으로 환자 만족과 의료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인증 및 평가를 본격적으로 준비할 것”이라며 “또 1월 중 행정동 및 기숙사 입주가 마무리되면 업무 효율성은 물론 직원 편의도 대폭 향상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허준 의무원장은 2019년 각종 실적을 발표하며 명지성모병원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부서와 직원의 이름을 하나하나 호명하고 격려한 것은 물론 우수 부서와 직원에 대해서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정현주 경영총괄원장은 임직원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20년 명지성모병원의 공식 슬로건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은 ‘건강한 뇌, 행복한 인생, 명지성모병원 함께합니다’로, 내년 명지성모병원의 각종 행사와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허준 의무원장은 맺음말에서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수고해 주신 여러분과 함께여서 늘 든든했고 외롭지 않았다.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따뜻한 격려와 함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명지성모병원은 올해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과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