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백병원, 자원봉사자 송년회 개최
상태바
일산백병원, 자원봉사자 송년회 개최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12.1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안내, 중앙공급실, 이동도서대여, 호스피스 병동 등 봉사활동 펼쳐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병원장 이성순)은 12월10일(화) ‘2019년 자원봉사자 송년회’를 개최했다.

올 한 해 자원봉사 활동을 되돌아보고, 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송년회에는 80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일산백병원에는 현재 13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병원 안내, 중앙공급실, 이동도서대여, 호스피스 병동 등에서 봉사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평균 150여 시간을 병원 곳곳에서 환우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었다.

이날 행사는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자원봉사를 해온 22명의 자원봉사자들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공로상 수여 후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이동도서대여자원봉사와 도서구입비를 기탁한 늘빛교회(담임목사 원종구)의 도서구입비 기탁식도 진행됐다.

이성순 병원장은 “누군가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봉사하는 것만큼 아름다운 일은 없다.”며“자원봉사자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일산백병원 교직원도 늘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백병원 사회사업실에서는 안내, 이동도서, 중앙공급실, 미용봉사, 호스피스 봉사 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주관하고 있으며, 연중 상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