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합으로 보건의료산업 발전 견인"
상태바
"단합으로 보건의료산업 발전 견인"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12.04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아듀 2019'
대한병원협회 미래의료산업협의회는 12월4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송년회를 갖고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보고했다.

임배만 미래의료산업협의회 회장은 개회사에서 “최근 고려대의료원과 협의회가 공동연구 및 공동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를 통해 성장동력으로 발전시키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진 대한병원협회 회장은 축사에서 “올해는 노심초사, 고군분투의 한 해였다”며 “내년에도 병원협회와 미래의료산업협의회가 단합해 우리에게 닥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경희학원의 교육철학인 ‘의지는 역경을 뚫고 협동은 기적을 낳는다’라는 말을 인용해 양 단체의 협력을 강조했다.

임영진 회장은 대한병원협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한 국제공헌활동 일환인 캄보디아 의료봉사에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준 △정규형 한길안과병원 이사장 △장석일 성애의료재단 의료원장 △신영섭 JW중외제약 대표이사 △조정열 한독 대표이사 △신병순 케이엠헬스케어 대표이사 △유광렬 케어캠프 대표이사 △김범기 라디아나큐마이오 대표이사 △이행명 명인제약 대표이사 △이원범 환인제약 대표이사 △김효동 KB종금센터 수내역 지점장 등 10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한호 대한병원협회 회원협력위원장은 미래의료산업협의회 제도 및 운영 현황을 설명하고, 2019년도 연간 활동현황을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서는 참석자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김갑식 서울시병원회장과 송인금 인성메디칼 회장의 건배사로 마무리하며 2020년 경자년을 기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