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홍보로 해석하는 브랜드&디자인 주제
상태바
병원 홍보로 해석하는 브랜드&디자인 주제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11.1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병원홍보협회 12월6일 '2019년도 제4차 세미나' 개최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이제혁)가 12월6일(금) 오후 2시 서울 LW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2019년도 제4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Design Your Brand 병원 홍보로 해석하는 브랜드 & 디자인’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병원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브랜다임앤파트너즈 황부영 대표), △Make Space, Make Money(메니페스토 안지용 대표), △언론보도피해구제와 언론중재위원회(언론중재위원회 여운규 교육팀장)라는 제목으로 총 3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 만큼 병원 홍보·마케팅에 대한 핵심전략과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세미나 강의가 종료된 후에는 2019년도 협회 사업과 활동을 마무리하는 정기총회 및 저녁 만찬이 계획돼 있다.

정기총회에서는 업무보고, 감사보고, 2020년도 한국병원홍보협회 회장 및 부회장 등 운영진(사무국) 발표가 진행되며, 올해의 홍보인상, 공로상, 사보 및 뉴스레터 대상에 대한 시상식도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병원홍보협회 이제혁 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올해 개최하는 마지막 세미나 역시 병원 홍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파악할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통찰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주제의 교육들로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의료기관의 홍보·마케팅 활동이 지향해야 하는 방향성을 재정립하고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회원병원 1인 7만원(비회원 병원 1인 10만원)이며, 11월29일(금)까지 사전등록(E-Mail: khopra2019@daum.net)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