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조사
상태바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조사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09.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이벤트 실시, 총 77명 당첨자에 빨래건조기 등 지급 예정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9월16일(월)부터 27일(금)까지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이용자 만족도 수준과 개선과제를 도출하기 위한 것으로 설문내용은 이용현황, 이용만족도 등 4개 분야 12개 항목으로 이루어진다.

2013년부터 시행된 만족도 조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서비스 질을 높이려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조사된 설문결과도 분석해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운영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더불어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시행 11주년을 맞아 경품이벤트를 진행으로 조사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총 77명 당첨자에게는 경품(빨래건조기, 로봇청소기, 블루투스 이어폰, 온누리상품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설문조사와 이벤트는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www.longtermcare.or.kr)에 접속해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존엄한 노후생활을 위한 사회보장제도인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유익한 정보를 국민들이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완해 ‘사회적 효’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