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대한병원협회 창립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특집]대한병원협회 창립 60주년을 축하합니다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9.07.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희 대한물리치료사협회 회장

존경하는 대한병원협회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사)대한물리치료사협회장 이근희입니다.

2019년 다사다난한 한해를 지나고 있는 지금 대한병원협회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환자분들의 건강과 보건의료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계시는 병원협회 관계자 및 선생님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대한물리치료사협회는 의료기사 단체들과 함께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한국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힘써왔고 병원이라는 곳에서 보건의료 분야의 한 구성원으로 힘을 써왔으며 병원협회에서 많은 관심과 격려를 통해 물리치료발전을 이룰수 있었습니다.

병원협회에서는 물리치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종의 보건의료분야가 모여있는 병원이라는 공간에서 협력과 노력을 통해 한국 보건의료의 발전을 애써 주신 것에 대해 병원협회 가족 모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병원이라는 곳은 힘없고 아픈 환자들이 기댈 곳이고 이러한 곳에서 환자분들의 건강증진과 복지 등에 힘 써야하는 곳입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물리치료는 환자의 건강회복, 증진, 교육을 통해 환자들의 아픔을 달래주고 회복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정책 중 방문진료와 같은 방문 물리치료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국가 움직임에 본 물리치료사협회에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할 것인지에 대한 방법, 절차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으로 지역사회 및 가정으로 방문하여 물리치료를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이는 환자분들이 원하고 있고 수요자 중심으로 나아가기 위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대한민국에 보건의료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병원협회에서 환자를 위해 앞장서 주시길 기대합니다.

이번 병원협회 창립 60주년을 통해 앞으로의 60년을 준비하고 한국을 넘어서 세계에서도 부러워할 병원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병원협회 창립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병원협회 가족분들 모두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