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강남으로 사옥 이전
상태바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강남으로 사옥 이전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9.05.2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혁신기술 경험할 수 있는 실험실 갖춰
▲ 신사옥에 갖춘 실험실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대표 니노 토티노)가 5월29일 서울시 강남구(서초구 강남대로 369)로 사옥을 새롭게 이전했다.

강남 신사옥은 애질런트의 최신 혁신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최신 대규모 실험실도 갖췄으며, 이번 이전으로 고객의 수요에 보다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애질런트 부사장 겸 남아시아 태평양, 한국 및 일본 총괄 매니저인 니노 토티노(Nino Totino)는 “애질런트는 활기차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하며 한국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별하게 설계된 이 공간은 모든 고객이 애질런트의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하며, 복잡한 분석이나 진단 문제에 대해 쉽고 빠르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애질런트가 이전을 통해 한국 시장 전역에 강력한 커버리지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과 함께, 고객을 직접 지원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특히 최첨단 분석 능력을 요하는 고객에게 주효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8년 영인과학 자산을 인수한 애질런트는 숙련되고 풍부한 전문성을 지닌 인력풀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왔다. 한국 고객은 애질런트 한국 지사를 통해 통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