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스파인-(주)씨비에이치 MOU 체결
상태바
(주)휴스파인-(주)씨비에이치 MOU 체결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05.2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척추의료기기 개발 박차, 국내 및 해외시장 판로개척 기대
▲ 사진 왼쪽부터 윤종규 씨비에이치 대표이사(좌측), 이상한 휴스파인 대표이사
고려대학교 의료기술지주회사 자회사인 ㈜휴스파인(대표이사 이상헌, 고대안암병원 재활의학과 교수)이 5월13일 오후 3시 고대의대 본관에서 ㈜씨비에이치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가정용 척추치료기기의 제조, 개발 및 마케팅 등의 분야에 상호 협업을 합의했으며,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시장 판로를 개척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상헌 휴스파인 대표이사는 “휴스파인이 갖고 있는 최고의 재활의료 전문기술을 통해 척추질환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만들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가정용 척추견인기(Spine traction) 개발을 비롯해 병원과 가정과 연계된 다양한 의료기기를 보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종규 씨비에이치 대표이사는 “씨비에이치는 국내 최고의 메디컬헬스케어 분야 제조설비 및 R&D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면서, “휴스파인과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 의료기기와 차별화된 의료기기 개발을 통한 성공적인 사업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스파인은 국내 최고의 척추 전문가인 이상헌 교수의 최신 임상기술을 적용한 척추의료기기 및 의료용품을 개발하여 척추질환자들이 병원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의 자가관리재활시스템(Self-Management Rehabilitation System)을 통해 지속적인 재활 및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