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원, 가정의 달 행사 개최
상태바
대구의료원, 가정의 달 행사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5.0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각각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 대구의료원 소아청소년과 의료진과 환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의료원(의료원장 유완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환우와 내원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했다고 5월8일 밝혔다.

외래 및 소아병동 환아들을 위해 5월3일 개최된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원내 축하 방송을 시작으로 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로비 2층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다채롭게 진행됐다.

먼저 1부 행사에서는 버블쇼 퍼포먼스와 바람개비·요술풍선 만들기, 캐릭터 페이스 스티커 붙이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만들기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2부 행사에서는 라파엘웰빙센터 대강당에서 어린이를 위한 영화를 상영하며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입원 중인 환아들과 소아청소년과 외래를 방문한 내원객들에게 미세먼지 마스크를 선물하고, 행사장 한편에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거리로 팝콘과 솜사탕 기계를 배치해 즉석에서 제조한 팝콘과 솜사탕을 나눠주기도 했다.

5월8일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유완식 의료원장과 의료진들이 대구의료원 본관 4층 병동을 방문해 입원 중인 어르신들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을 전달하며 쾌유를 기원했다.

유완식 대구의료원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환우와 내원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환우들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