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7일(수) 인베스트 페어 개최
상태바
4월17일(수) 인베스트 페어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4.1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헬스분야 유망기업의 투자 유치 및 사업전략 소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은 한국경제TV(사장 이봉구)와 공동으로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 기간 중인 4월17일(수)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인베스트 페어2019(Invest Fair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셀트리온을 비롯해 에이치엘비, 제넥신, 한국콜마, 휴온스, 오스템임플란트, 한올바이오파마, 에이비엘바이오 등 올해 글로벌 시장 공략과 신약개발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는 유망한 제약·바이오기업들이 참가한다.

또 프레스티지바이오, SCM생명과학, 티움바이오, 신테카바이오, 루닛 등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는 창업기업들이 경영전략 및 상장계획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KB인베스트먼트와 한국투자파트너스, 인터베스트,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등 대형 벤처캐피탈을 비롯한 투자자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며, 발표 종료 이후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투자자 간의 네트워크 확대를 지원한다.

인베스트 페어 설명회 일반 참가는 무료며, 참가 신청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biokorea.org)에서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하면 된다.

보건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바이오헬스산업 유망기업의 기업소개 및 투자유치를 지원을 위한 자리이며, 발표기업 성장의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진흥원은 향후에도 기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