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질환의 예방과 치료’ 건강강좌
상태바
‘어깨질환의 예방과 치료’ 건강강좌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9.03.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8(목) 오후 3시 웰튼병원

웰튼병원이 ‘어깨관절의 날’을 맞아 3월28일 오후 3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어깨관절의 날’은 어깨관절 질환과 치료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한견주관절학회에서 지정한 날로서, 매년 3월 마지막 주 목요일로 지정해 선포하고 있다.

이에 3월25일부터 한 주를 ‘어깨관절의 주’로 정해 전국 병원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강좌를 진행한다.

이날 강연에는 어깨관절센터 손경모 부장이 ‘어깨질환의 예방과 치료’ 주제로 강연한다.

어깨통증으로 고생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찾지 못하는 환자 및 가족들에게 어깨통증 원인과 관련 질환을 소개하고 적절한 치료법과 예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질의응답시간도 마련해 참석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생활 속 어깨 스트레칭을 배운다. 참석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자세히 알려 어깨관절건강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건강강좌 참석자 중 신청자에 한해 의료진 무료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문의 및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웰튼병원 홈페이지(www.wellton.co.kr) 또는 전화(02-2690-2000/내선 0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인근 지역주민을 포함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건강강좌를 포함한 스트레칭 시연, 및 무료 건강상담 및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