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코리아 전시참가 마감 D-4
상태바
바이오 코리아 전시참가 마감 D-4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3.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5일 마감… 50개국 700여 기업 참가 및 2만5천여 명 참관 예상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보건산업 국제 컨벤션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 전시회 참가가 오는 3월15일(금) 마감된다.

정부가 바이오헬스를 6대 신수출성장동력 중 하나로 삼고 지원 강화에 나서면서 바이오 산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바이오 코리아는 매년 50개국 2만5천여 명이 참가해 왔다.

아시아 최대 규모 바이오·헬스 산업 컨벤션으로 오는 4월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바이오 코리아 2019는 컨퍼런스, 비즈니스포럼, 전시회, 인베스트페어, 잡페어로 구성된다. 이 중 전시회에서는 종근당, 유한양행 등 국내 제약기업과 더불어 차기 바이오산업을 선도할 유망기업들과 병원, 정부기관, 연구기관 등 관련 업계가 바이오 산업의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에게 정보교류와 실질적 비즈니스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건산업 분야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테마관도 조성돼 더욱더 다채롭게 전시회가 구성될 예정이다.

혁신 기술 및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보건의료 창업관 및 보건신기술(NET) 홍보관이 참가할 예정이며, 산학협력을 통한 보건의료 기술의 사업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H+TLO 홍보관도 구성된다.

아울러 혁신형 제약기업들의 최신 기술과 대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또한 조성돼 참가자들에게 역동적인 바이오산업의 흐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장 내 VR 체험관을 마련해 기업의 제품과 시설을 생생하게 관찰하고 새로운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QR코드 시스템을 도입해 참가자의 신속하고 편리한 관람을 유도하고 참가기업에게는 전시부스를 방문하는 잠재 고객들에 대한 정보 습득을 돕는다.

전시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바이오 코리아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